2016년 6월 9일 목요일

[이벤트] LG 시그니처 - 국립발레단 강수진 감독 콜라보 화보 소문내기 이벤트

"LG 시그니처"



<LG SIGNATURE TV>
스마트폰보다 얇은 2.5mm의 초슬림 패널로 강렬하게 등장한 올레드 TV.
뒷면 투명 강화유리를 적용해 한층 고급스러운 느낌. HDR 기술과 스스로 빛을 내는
올레드 패널이 만나 살아 움직이는 듯한 생생한 화면을 구현하며, 스탠드에 하만카돈과 함께
개발한 4.2채널 스피커를 내장해 공간을 장악하는 입체적 사운드를 선사한다.

<LG SIGNATURE 냉장고>
오른쪽 상단의 검은색 유리문을 두 번 두드리면 내부 조명이 켜지는 노크온 매직 스페이스를 탑재.
그 덕분에 문을 열지 않고도 냉장고 안에 무엇이 들어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요즘 자동차의 트렁크를 여는 방식처럼 냉장고 문 아래쪽에 발을 갖다 대면 자동으로 냉장실 문이 열린다.
냉동실 문을 열면 3단 구조의 서랍이 저절로 튀어나오는 스마트한 기술 진보를 보여준다.

<LG SIGNATURE 가습공기청정기>
에코 워터링 시스템을 적용해 가습과 공기 청정의 완벽한 이중주를 이끌어내는 가습공기청정기.
비가 내리면 공기가 깨끗해지는 자연의 원리처럼 고속회전을 통해 미세한 물 입자를
공기 중에 흩뿌려 오염 물질을 물로 한 번 더 씻어내는 방식. 에코 자연 재생 필터 시스템이
황사나 초미세먼지를 99.9% 제거해 쾌적한 실내 환경을 만들어준다.

<LG SIGNATURE 세탁기>
12kg의 드럼세탁기와 2kg 미니 워시를 결합해 트윈 워시를 실현했다.
상단의 원형 디스플레이는 터치 방식으로 두 대의 세탁기를 모두 조작할 수 있는 첨단 시스템.
특히 터치할 때 손목의 기울기를 고려해 제품 윗부분을 17도 가량 뒤로 젖혀지게 디자인.
도어의 오른쪽 중앙을 살짝 터치만 해도 문이 열려
양손에 세탁물을 든 상태에서 편리하게 문을 여닫을 수 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